폴라리스쓰리디, 로보월드 2024 출격!
폴라리스쓰리디가 3번째 로보월드 참여합니다.
자율 주행 기반의 서빙로봇, 배송로봇, 물류로봇을 확인하세요!
자율 로봇 제어 플랫폼 기업 폴라리스쓰리디(Polaris3D)가 ‘2024 로보월드‘에서 다양한 로봇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자율 주행 기반으로 시장에서 활약하고 있는 서빙 로봇 이리온2(Ereon 2)와 엘리베이터를 자유롭게 오르내리는 배송 로봇, 삼성전자가 사용하고 있는 물류 로봇들을 직접 확인하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2024 로보월드 x 폴라리스쓰리디
∙ 기간 : 2024.10.23. (수) ~ 2024.10.26. (토)
∙ 시간 : 10:00 ~ 17:00
∙ 장소 : 킨텍스 제1전시장 1~3홀 (부스넘버 B06)
🤖 Polaris3D Robot Line-up
자율 로봇 제어 솔루션 ‘케플러(KEPLER)’를 기반으로 AI 자율 로봇 플랫폼을 확장하고 있는 폴라리스쓰리디는 삼성전자에 납품하고 있는 물류로봇을 최초로 공개할 뿐만 아니라, 로봇 주행 상태 및 작업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PACS(Polaris3D AMR(Autonomous Mobile Robot) Control System)이 작업 전반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호텔 및 병원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송로봇(딜리버리로봇) 존에서는 바리스타 머신(커피 로봇)과 연동되어, QR코드를 통해 간단히 주문하고 배송까지 진행되는 시연을 통해 우리 생활에 더욱 가까워진 로봇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송로봇은 엘리베이터와의 무선 연동으로 자유롭게 층수를 이동하고, 안전하게 배송이 가능한 ‘스마트 출입 연동 솔루션’도 공개됩니다.

이 모든 걸 가능하게 하는 인공지능 자율 로봇 제어 플랫폼 케플러(Kepler)를 소개합니다.

폴라리스쓰리디는 로봇 개발 역량을 내재화하고, AI 기반 자율 주행 로봇 제어 시스템을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로보월드를 통해 자사의 모든 로봇 라인업을 공개할 뿐만 아니라 실증사업 및 삼성전자 등 대기업 납품으로 인증된 기술력을 아낌없이 공개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중국 로봇과 기술부터 가격까지 모든 측면에서 경쟁력 있는 성과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10월 23일부터 4일간 진행되는 로보월드 전시회에서 폴라리스쓰리디의 다양한 시도와 노력의 시간에 함께 해주셨으면 합니다.


로보월드 2024 무료 입장권 / 초대권 신청하기
